자동차경매란?
다카자동차경매에서 운영하는 경매차량을 시중가보다 최저 100만원에서 최고 500만원 저렴한 가격으로 낙찰받아 수수료만 받고 직거래로 전해드리는 방식입니다. 또한 전국 900여개의 회원업체가 공개입찰 방식으로 차량을 경매에 출품하여 최고가로 중고차 값을 받아드립니다.

경매의 장점
- 물량이 많아 원하시는 차종 즉시 구입가능
- 판매자/구매자 모두에게 만족을 주는 합리적 구조
- 고객의 중고차를 경매방식을 통해 처리하므로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를 통해 고객에게 신뢰를 드립니다.
- 일반 중고차 매장에서 차량을 구입시 보다 최저 100만원에서 최고 500만원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특징
신뢰성 대기업(현대글로비스, 롯데렌탈, AJ) 자동차경매 전문 평가 시스템을 통해 출품된 차량에 대한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경매에 출품된 차량은 대기업(현대글로비스, 롯데렌탈, AJ) 자동차 경매장에 전시되기 때문에 언제든지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허위매물은 없습니다)

거래의 안정성
차량대금 정산과 차량인수를 대기업(현대글로비스, 롯데렌탈, AJ) 자동차 경매에서 직접 관리하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차량 명의 이전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경매장에 나온 차량들은 믿을만 한건가요?
보통 자동차 경매라면 많이 알고 계시는 법원경매, 오토마트 경매 등 압류된 차량들의 경매를 생각하시게 되는데, 대기업(현대글로비스, 롯데렌탈, AJ) 자동차 경매는 차량에 문제가 없는 개인, 법인, 자사 차량들을 출품합니다.

또한 차량전문가인 다카자동차경매와 함께 차량 상태를 꼼꼼하게 확인하여 상태가 아주 우수한 차량을 경매참여 하므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다카자동차경매가 참여하는 경매 차량들은 현대/기아자동차의 자사차량, 법인차량, 개인이 출품하는 차량들 입니다.

70%가 현대/기아자동차 자사 차량이며, 30%가 개인, 법인(사업자)가 경매장에 위탁한 차량들 입니다.
대리입찰(위탁) 제도란?

차량 상담후 원하시는 차량에 관한 최대한의 정보를 받아보신후 결정하시면 경매날 대행사 직원이 차량을 꼼꼼히 살펴본 후 추천 차량의 상태를 촬영하여 성능검사표와 함께 카톡/문자등을 통해 보내 드리고 낙찰가 상한선을 정하여 입찰을 진행합니다.
다카자동차경매가 제공하는 과정은?
01
구입하고자 하는 차량 가격 등 구체적인 내용을 전화를 통해 상담합니다.

02
1차 상담 후 원하시는 차량을 수시로 검색하고 출품예정 차량의 상세한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1 ~ 3대 가량) 상세한 정보는 카톡, 문자, 전화를 통해서 제공해드립니다.

03
경매날 경매장에 오셔서 차량들을 점검합니다. 오후 1시 경매이므로 10~11시까지 오셔서 추천해드린 차량들을 꼼꼼하게 점검합니다. 대리입찰을 하게되는 차량들도 전화를 통해서 차량상태를 알려드립니다.

04
최종적으로 낙찰 받으실 금액 상한선을 결정한 후 입찰을 진행합니다. 입찰 과정에 상한선을 넘어갈 경우 입찰 포기 후 다음 차량이나, 다음 경매일로 분류시킵니다. 이 경우에는 02 부터 시작합니다.

05
낙찰을 받고 출고하기전 성능 점검을 다시 한번 받아드립니다. 또한 차량에 필요한 작업(광택, 실내클리닉, 썬팅, 판금, 네비게이션 등 원하시는 모든것)이 있다면 업자가격(1/2, 2/3)으로 마지막 서비스를 해드립니다.